주원 패션왕 예고편
영화 ‘패션왕’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주원이 올가을 무서운 인기세를 과시하고 있다.지난달 29일 공개된 영화 ‘패션왕’의 메인 예고편 조회 수가 1일 오후를 기점으로 52만 클릭수를 돌파 하였다. 앞서 먼저 공개되었던 캐릭터 예고편은 조회 수 135만을 기록하며 영화 개봉 전부터 뜨거운 인기세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동명 웹툰이 원작인 영화 ‘패션왕’은 스크린으로 옮겨진다는 소식이 나왔을 때부터 많은 팬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화제를 일으켰다. 특히 남자 주인공 우기명 역에 배우 주원이 전격 캐스팅 되자마자 팬들의 관심도가 급증하였으며 영화 촬영하는 내내 일거수일투족에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등 개봉 전부터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영화 ‘패션왕’은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작품이다. 주원은 극 중 본인의 이름 우기명이 아닌 무기명이라 불리며 빵셔틀 노릇을 하고, 뿔테 안경에 촌스러운 패션을 고수한다. 그러던 중 패션에 눈을 뜬 후 파격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이전과 전혀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하게 된다. 이러한 주원의 파격적인 변신에 네티즌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주원은 영화 ‘패션왕’을 통해 11월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으며, KBS2 ‘내일도 칸타빌레’의 주인공을 맡아 올해 하반기 스크린과 브라운관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심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