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오는 16일 첫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개코는 지난 주 첫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린 데 이어 오늘 발매 날짜가 담긴 앨범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며 앨범 릴리즈 일정을 확정 지은 것이다. 정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는 개코가 회색(GRAY)으로 비유되는 도시에서 살아가면서 생각한 각자의 열망, 판타지 등을 레드(RED)라는 상징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이에 따라 6일 공개된 앨범 재킷 이미지 역시 레드와 그레이 컬러를 사용, 도시 속의 욕망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10월 가요계는 각 장르는 대표하는 스타들의 앨범 발표와 컴백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이미 지난 1, 2일 김동률과 서태지는 나란히 신곡을 선보인 후 모두 정상을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하였다. 이 가운데 한국 힙합의 대표 주자인 개코의 첫 솔로 정규 앨범 소식은 장르의 다양화를 통한 대중들의 듣는 즐거움을 배가할 전망이다.
한편 개코의 첫 솔로 정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는 16일 정오 온라인에서 공개되며 오프라인은 17일에 만나볼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