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걱정말아요 그대

Mnet ‘슈퍼스타K6’ 생방송 무대 진출자가 모두 가려진다.

3일 방송되는 ‘슈퍼스타K6’ 7화에서는 슈퍼위크의 최종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벌 미션’을 ?으로 114팀으로 시작한 슈퍼위크의 모든 관문이 종료 되는 것이다.

지난 방송분에서 ‘야생화’로 괴물 보컬의 진면목을 보여준 임도혁과 장우람부터 송유빈과 이준희, 버스터리드와 녹스, 볼빨간 사춘기와 북인천 나인틴, 곽진언과 김필, 재스퍼 조와 김기환, 강마음과 이예지, 브라이언 박과 박경덕, 와러서커스와 여우별 밴드, 서진희와 김소리, 김진웅과 최지현, 이해나와 이가은, 최연정과 장수빈까지 남은 라이벌 미션의 결과가 공개된다.

이에 제작진은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한 올해 ‘슈퍼스타K6’는 그 어느 시즌보다 생방송 진출자를 가리기 힘들었던 시즌이다”며 “오늘 방송에서도 역시 끝까지 그 결과를 예측하기 힘든 팽팽한 긴장감이 이어질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제작진은 “예상과는 다른 반전의 결과가 거듭될 것이다”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3일 정오 선공개된 곽진언과 김필의 라이벌 무대 ‘걱정말아요 그대’는 부산국제영화제(BIFF)와 마라톤 경기 등의 이슈에도 ‘김필’, ‘곽진언’, ‘걱정말아요 그대’라는 키워드가 주요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모두 등극하며 화제를 모았다. ‘슈퍼스타K’ 최초로 방송 전 출시된 ‘걱정말아요 그대’ 음원도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순위가 급상승 중이며 동시에 공개된 ‘걱정말아요 그대’ 뮤직비디오도 공개 3시간 만에 조회수 40만(유튜브 제외)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윤종신 심사위원은 ‘걱정말아요 그대’ 선공개 뮤직비디오를 본 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 때 저랬구나. 내가 참 좋았어요. 그들… 오늘 밤에 만나요”라는 멘트를 남겨 많은 이들에게 기대감을 심어줬다. 들국화의 원곡을 재해석한 두 사람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당신만이’를 잇는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실제 라이브 무대에 대한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슈퍼스타K6’은 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