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호PD

tvN ‘응답하라 1994’ 신원호 PD가 유연석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6일 방송되는 tvN ‘명단공개 2014’에서는 ‘최소 10년! 무명 딛고 빛 본 스타’를 주제로 랭킹을 펼친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응답하라 1994’ 신원호PD가 직접 ‘최소 10년! 무명 딛고 빛 본 스타’ 랭크에 꼽힌 유연석의 ‘응답하라 1994’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신원호 PD는 ‘응답하라 1994’를 준비하면서 숨은 원석을 캐스팅하길 원했는데 유연석은 ‘응답하라 1997’ 때부터 눈 여겨 본 숨은 원석이라는 것. 실제로도 ‘응답하라 1997’ 당시 유연석에게 연락 했었지만 소속사에서 사투리를 못 쓴다고 해 다음 기회를 기약하게 되었다고 깜짝 후일담을 전했다.

또 신원호 PD는 “전작의 악역 이미지를 반전시켜보고 싶었는데 만나보니 굉장히 건강한 젊은이를 만난 느낌이라서 미팅 자체도 굉장히 유쾌했었다”며 첫 만남 당시를 회상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 날 ‘명단공개 2014’에서는 최근 ‘꽃보다 청춘’에서 자상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는 유연석 외 다양한 분야에서 오랜 시간의 무명을 딛고 승승장구 하고 있는 스타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방송은 6일 오후 8시 40분.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