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가수 윤하가 그룹 넬 김종완이 선사한 곡 ‘내 마음이 뭐가 돼’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1, 2차 티저영상이 공개됐다.지난 1일 윤하의 소속사 위얼라이브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1, 2차 티저 영상 속에는 노래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다. 1차 티저 영상 속에서 윤하는 “누구를 붙잡아 본 적이요?”, “네 있어요…”라고 이별에 대한 노래라는 것을 시사하고 있으며 2차 티저 영상은 윤하가 벽에다 무언가를 속삭이다가 카메라를 향해 시선을 돌리며 “그 사람한테 꼭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라는 내레이션이 더해지며 이별의 아픔을 겪은 여자의 목소리를 전하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10월 사랑 그리고 이별에 대한 노래들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대중들의 기대심리가 더해지는 가운데 윤하의 명품 보컬과 김종완의 감성이 만나 전하는 이별 노래에 대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에 윤하 소속사 위얼라이브 관계자는 “윤하가 노래하는 ‘내 마음이 뭐가 돼’는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이번 가을 음악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노래를 듣고 나면 멜로디 뿐 아니라 가사가 입가에 계속 맴돌 만큼 잔상이 강한 노래를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내 마음이 뭐가 돼’는 오는 7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위얼라이브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