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내 생애 봄날’
MBC ‘내 생애 봄날’
MBC ‘내 생애 봄날’

최수영이 강부자에게 특별한 연기수업을 받았다.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에서 심장이식을 받고 새로운 삶을 열정적으로 살고 있는 이봄이 역의 최수영이 강동하(감우성)의 어머니이자 축산업체 하누라온의 공장장 나현순을 연기하는 배우 강부자에게 특훈을 받는 모습이 공개됐다.

극중에서 며느리로는 받아들이지 못하겠다면서도 인간적인 정을 쌓아가고 있는 강부자와 최수영. 현장에서도 강부자는 열심히 노력하는 최수영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고 최수영 역시 그런 강부자를 열심히 따라다닌다고 한다.

공개된 비하인드컷에는 무릎을 꿇고 앉아 책상에 얼굴을 대고 강부자와 감우성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 최수영 모습이 담겼다. 똘망똘망한 눈빛에서 하나라도 놓치지 않겠다는 의지가 보인다.

관계자는 “최수영이 틈만 나면 강부자, 감우성 옆에 앉아 연기에 대한 조언을 구한다. 대사, 몸짓 하나하나 세심하게 이야기를 나눈다”고 목격담을 전했다.

최수영은 “강부자 선생님의 무게감이 굉장하다고 느낀다. 연기뿐만 아니라 삶에 대한 조언도 많이 해주신다. 감우성 선배님도 마찬가지다. 연기를 잘 할 수 있도록 배려를 많이 해주시고 배우로서의 책임감에 대해서도 알려주신다.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시간을 경험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내 생애 봄날’ 7회분에서는 해길병원의 갑작스러운 위탁급식 결정에 일자리를 잃게 된 봄이가 새로운 직장을 찾기 위해 강동하가 대표로 있는 하누라온 면접을 보게 된다. 봄이에게 이식된 심장이 죽은 아내의 것임을 알게 된 동하와 아들 동욱(이준혁)의 결혼을 반대하고 있는 현순은 면접장에 등장한 봄이와 마주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드림이앤엠, 후너스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