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및 칼럼리스트 곽정은
방송인 및 칼럼리스트 곽정은
방송인 및 칼럼리스트 곽정은

방송인 겸 컬럼니스트 곽정은이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의 새로운 뷰티 프로그램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에 MC로 합류한다.

배우 소이현을 메인 MC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는 MC, 패널, 전문가, 그리고 온/오프라인의 시청자들이 함께 집단지성을 이루어 여성들의 뷰티, 패션, 연애, 라이프스타일 등의 고민에 맞춤형 토털 솔루션을 제시하는 신개념 뷰티 토털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특히 2030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 소이현의 MC 발탁에 이어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 등 방송과 각종 칼럼 등을 통해 2030 여성들의 우상으로 떠오른 곽정은까지 MC로 합류하며 프로그램에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 MC 겸 라이프스타일 멘토로 참여하는 곽정은은 연애는 물론 직장생활, 대인관계 등 2030 여성들의 고민에 실질적인 조언을 해주는 큰 언니 같은 역할로 나서 그녀가 가진 당당한 에티튜드와 그 비결을 돌직구 솔루션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곽정은은 “패션지 에디터로 오랫동안 커리어를 쌓으며 여성의 외모와 심리커리어 등에 대해 생각하고 취재하는 동안 느끼고 배운 것이 많았다. 단지 비주얼에 국한되지 않은, 삶을 이야기하는 스타일쇼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싶다”라고 MC발탁 소감을 밝혔다.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는 10월 중순 첫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MBC 플러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