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카라
그룹 카라
그룹 카라

그룹 카라가 팬들에게서 받은 사랑을 갚는 역조공을 통해 남다른 팬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카라는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한-일 팬 30명을 초대해 깜짝 커피 데이트를 즐겼다.

커피 데이트는 카라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마련됐다. 미니 6집 앨범 활동 기간 동안 자신들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는게 멤버들의 바람이었고 좀더 가까이에서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커피 데이트’를 기획하게 된 것이다.

이날 커피 데이트에서는 팬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는 시간은 물론 빙고 게임, 즉석 사진 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카라의 리더 박규리는 “팬 여러분들을 만나서 너무 즐겁고 의미 있는 것 같다. 오늘 재미있는 시간 같이 만들었으면 좋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멤버 구하라는 “’맘마미아’ 활동이 끝난 지 2주 정도 된 것 같은데 카페에서 소소하게 팬 여러분들과 얘기하면서 만날 수 있게 돼 너무 좋다”라고 말하며 팬들에게 뜻 깊은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카라는 새 멤버 허영지를 영입해 4인조로 재편 후 미니 6집 앨범 ‘데이 & 나이트(Day & Night)’의 타이틀곡 ‘맘마미아’로 한달여간의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드라마와 예능 등의 개별 활동을 진행 중인 카라는 오는 10월 일본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DSP En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