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재형

그룹 에이젝스의 재형이 ‘상남자 몸매’를 깜짝 공개했다.
25일 소속사 DSP미디어는 재형이 출연 중인 지상파 DMB방송국 QBS의 양방향 여행 버라이어티 ‘버추얼 트립 인 모바일’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재형은 제주도의 해변을 배경으로 바다에 입수 한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 편의 화보를 보는 듯한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최근 진행된 촬영 당시 재형의 깜짝 입수와 함께, 그의 몸매가 드러나자 현장 제작진의 무한 호응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지난 24일 방송된 ‘버추얼 트립 인 모바일’ 3회는 제주도 서일주 편으로 MC 재형과 효준이 제주도를 소개하며 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체험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한 층 물오른 예능감으로 제주도 곳곳을 누볐다.

재형은 소속사를 통해 “평소 여행과 활동량이 많은 스포츠를 즐기고 있다. 스케줄이 비는 시간에도 레포츠를 즐기기 때문에 ‘버추얼 트립 인 모바일’ 촬영은 일이 아닌 평소 그대로를 보여주는 느낌이었다”고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버추얼 트립 인 모바일’은 총 4부작으로 구성됐으며 1회 DMZ 힐링여행을 시작으로, 2회 부산 배낭여행, 3회는 제주도 서일주로 꾸며졌다. MC 재형, 효준과 함께 매 회 각각 다른 외국인 게스트가 참여해 대한민국의 매력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40분 방송.

ADVERTISEMENT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