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가족끼리 왜 이래’의 김상경 김현주
KBS2 ‘가족끼리 왜 이래’의 김상경 김현주
KBS2 ‘가족끼리 왜 이래’의 김상경 김현주

김현주와 김상경이 함께 대본을 열공 중인 모습이 공개됐다.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의 차강심(김현주)과 문태주(김상경)가 나란히 서서 함께 대본을 연구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함께 대본을 읽으며 연습 중인 김현주와 김상경의 모습은 드라마 속 못지 않게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풍기며 두 사람의 찰떡 궁합을 보여주고 있다.

김현주는 선채로 대본을 손에 들고 집중해 있고 김상경은 그녀의 옆에서 대본을 넘겨다 보며 대사를 연습하고 있다. 김현주는 김상경을 위해 한 장 한 장 대본을 넘겨주며 드라마 밖에서도 빈틈없이 김상경을 보좌해 드라마 속 차실장과 문상무의 모습을 그대로 떠오르게 만들고 있다.

환상적인 개그 케미를 선보이며 ‘가족끼리 왜 이래’의 인기를 이끌고 있는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도 ‘척’하면 ‘착’하는 환상 궁합으로 촬영장 분위기 또한 이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주)삼화네트웍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