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가족끼리 왜 이래’의 박형식

주방장으로 변신한 박형식의 반전매력컷이 공개됐다.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의 박형식이 쿨한 이미지의 주방장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과 함께 깜찍한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스틸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주방장 모자와 각 잡힌 자세로 빈틈없이 완벽한 주방장으로 변신한 박형식의 모습과 함께 포크를 들고 머리를 긁적이고 있는 깜찍이 주방장 박형식의 모습이 공개되며 반전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박형식은 “주방장 모자를 쓰고 있을 때 머리가 가렵다면 포크를 쓰면 된다”며 귀여운 시범을 보여주고 있다. 귀엽게 찡긋 표정을 지어 보이는 그는 막내 동생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 함께 연기를 하고 있는 남지현의 어깨에 자연스럽게 올라간 박형식의 손이 포착되며 두 사람 사이의 친밀하고 화기애애한 호흡도 엿볼 수 있게 하고 있다.

재치 있는 순발력과 애교 넘치는 장난기로 촬영 현장을 초토화 시키고 있는 박형식은 소년 같은 순수한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다.

‘가족끼리 왜 이래’ 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주)삼화네트웍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