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타운

제이튠캠프가 엠블랙 이후 5년만에 새롭게 선보일 7인조 신인 보이그룹 매드타운(MADTOWN)의 멤버 3명을 선 공개했다.

제이튠캠프는 25일 오전 공식 SNS에 멤버 무스(Moos), 대원, 이건의 프로필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데뷔 전에 공식 팬 카페를 오픈하는 획기적인 전략도 선보였다.

7명의 멤버 중 먼저 공개된 3명의 멤버 무스, 대원, 이건은 개성강하고 세련된 비주얼에 자유분방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앞서 지난 22일부터 god, 씨스타, 빅스, 다이나믹 듀오, 박재범, 시크릿, 방탄소년단 등 많은 가수들이 ‘웰컴 투 매드타운(WELCOME TO MAD TOWN)’이라는 문구의 판넬을 들고 찍은 응원사진을 공개해 팬들을 비롯한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매드타운은 멤버 상당수가 작사, 작곡, 랩 메이킹 등에 탁월한 실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제이튠캠프 측은 “매드타운에 관한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공식 방송데뷔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매드타운은 ‘열정을 가진 자유분방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놀 줄 아는 7명의 악동들이 모였다’는 의미로 오는 10월 초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제이튠캠프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