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9월 25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은 방송인 줄리엔 강이다.

줄리엔 강

#대낮에 팬티 차림으로 강남 도로를 배회한 줄리엔 강은 누구?

방송인 줄리엔 강이 속옷 차림으로 거리를 배회하다 경찰에 발견돼 마약 투약 여부에 대한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줄리엔 강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줄리엔 강은 프랑스 출신으로 2007년 영화 ‘상사부일체-두사부일체3′로 데뷔했고, 후에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각종 프로그램의 진행과 패널의 맡고 있는 등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2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줄리엔 강은 18일 오후 정신이 혼미한 상태로 강남구 역삼동 도로를 걷다가 주민들의 신고로 인근 파출소로 옮겨졌다.

한편 경찰은 줄리엔 강의 마약 투약 여부를 확인하기 정밀 분석을 의뢰한 것으로 알려졌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