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페이스북과 각종 커뮤니티에서 ‘블랙박스에 찍힌 마법의 안무’라는 영상이 화제다. 영상 속에 흘러나오는 사랑스러운 음악은 오브로젝트의 ‘베스트 프렌드(Best Friend)’로 밝혀졌다.
ADVERTISEMENT
화제의 영상 속 음원의 원곡 가수인 오브로젝트는 영상을 본 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 패러디 영상을 오브로젝트 페이스북 페이지에 지난 23일 공개했다. ‘블랙박스에 찍힌 마법의 안무’ 패러디 영상을 찍은 오브로젝트는 “저희들의 음악이 많은 사람들이 들을 수 있게 된 것 같아 감사하다”며 원본 속 두 학생 커플의 춤사위를 따라췄다. 또 영상을 통해 “동영상 속의 주인공 커플 학생을 찾습니다. 꼭 연락을 주세요”라고 간절한 의사를 전해 오브로젝트와 영상의 주인공인 학생 커플의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화제가 된 블랙박스 영상에는 교복을 입은 여학생이 웨이브를 선보이자 남학생도 따라 춤을 추다 서로 웃으며 영상은 끝이 난다. 이 영상은 우연히 한 차량 실내에서 흘러나오는 음악과 블랙박스에 찍힌 지나가는 고등학생 커플의 귀여운 춤사위가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네티즌들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았다.
ADVERTISEMENT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