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듀오 바이브

바이브표 감성 세레나데가 탄생한다.

바이브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스트 앨범 ‘메모리즈(MEMORIES)’의 타이틀 곡 ‘비커즈 아이 러브 유(Because I Love You)’를 공개하며 약 7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지난 2002년 데뷔해 데뷔곡 ‘미워도 다시 한번’부터 최근 ‘해운대’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명곡을 탄생시킨 바이브는 지난 12년간 그들의 명곡을 한데 엮은 베스트 앨범 ‘메모리즈’를 발매해 신곡인 ‘비커즈 아이 러브 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24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앨범의 신곡이자 타이틀 곡 ‘비커즈 아이 러브 유’는 류재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진심이 느껴지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바이브의 보컬만으로 풍성한 멜로디를 자아내 듣는 이로 하여금 깊은 감동을 선사해준다.

또한 25일 오프라인을 통해 출시되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 ‘메모리즈’에는 신곡 ‘비커즈 아이 러브 유’는 물론, ‘미워도 다시 한번’, ‘술이야’, ‘사진을 보다가’, ‘술이야’, ‘다시 와주라’ 등 지난 12년 동안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이브의 대표 명곡이 수록돼 바이브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겐 소장가치 충분한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바이브의 대표 고백송으로 꼽히는 ‘마이 올(My All)’에 이은 또 하나의 감성 세레나데 곡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신곡과 함께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이브 음악 중 베스트로 손꼽히는 명곡들까지 총 21트랙을 수록해 이들의 지난 12년의 기록을 담아냈으니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과 성원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브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비커즈 아이 러브 유’를 공개하며 25일 오프라인을 통해 신곡과 함께 총 21트랙이 수록된 베스트 앨범 ‘메모리즈’를 발매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