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리스트 박정현과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가 크리스마스 공연 ‘그 해 겨울’로 뭉친다.

박정현, 다이나믹듀오는 오는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겨울 시즌 콘서트 ‘그 해 겨울’을 연다. ‘그 해 겨울’은 지난 2011년 시작된 겨울 시즌 브랜드 콘서트로, 다이나믹듀오에 앞서 성시경, 김범수, YB 등이 박정현과 함께 주인공으로 나선 바 있다.

올해 ‘그 해 겨울’은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매일 1회씩 총 5회 공연으로 꾸며진다. 매해 개최되는 연말 공연 중 가장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는 등 공연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그 해 겨울’은 올해 공연 횟수를 늘려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지난해 ‘그 해 겨울’은 총 2회 공연으로 꾸며진 바 있다.

박정현과 다이나믹듀오의 조합은 이색적이다. 알앤비, 발라드 등 느린 템포의 곡으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자랑하는 디바 박정현과 열정적인 에너지와 빠른 비트의 멜로디로 무대를 압도하는 다이나믹 듀오는 극과극 음악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그 해 겨울’에서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음악을 통해 절정의 낭만으로 무대를 물들이겠다는 각오다.

박정현은 ‘나의 하루’, ‘꿈에’, ‘편지할게요’, ‘피에스 아이러브유(P.S. I Love You)’, ‘미아’, ‘달아요’, ‘눈물이 주룩주룩’ 등 서정성 짙은 곡들로 사랑을 받아온 뮤지션이다. 타 가수의 노래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부를 만큼 강한 호소력을 지니고 있다.

최자, 개코로 구성된 다이나믹듀오는 지난 2004년 데뷔한 힙합듀오로, 마이너 장르로 꼽혔던 힙합 선구자로서 늘 정상의 자리를 지켜왔다. 공감대 높은 가사와 유쾌한 분위기의 곡으로 대중성을 끌어올렸다. 지난해에 발표한 7번째 앨범 ‘러키 넘버스(LUCKYNUMBERS)’로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휩쓰는 등 한결 같은 영향력을 자랑한다.

티켓은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오드아이앤씨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