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헌 트위터
김태헌 트위터
김태헌 트위터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래퍼 김태헌이 2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XTM 격투 서바이벌 ‘주먹이 운다-용쟁호투(이하 주먹이 운다)’에 등장하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헌은 “아이돌이 아닌 격투가 김태헌을 각인시키고 나왔다”고 참가한 이유를 밝혔다. 그러나 김태헌은 지옥의 3분에서 지난 시즌 준우승자인 박형근에게 압도당하며 탈락했다. 서두원은 “가능성과 한계를 넘는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부족했다”고 평했고, 김태헌은 “처음으로 해봐서 약간 멍하다. 심장이 아직도 두근두근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태헌은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래퍼다. 종합격투기 도전 소식이 알려지면서 인지도를 쌓았지만, 제국의아이들 내에서는 음악성을 담당하고 있을 정도로 뮤지션적인 면모도 자랑하는 멤버다.

그의 진가를 확실히 알고 싶다면 문준영, 황광희, 정희철과 함께 결성한 제아포유의 음악을 들어보면 좋다. 일본에서 출시된 제아포유 앨범에는 준영과 태헌이 함께 작사 작곡한 노래가 담겨 있다.

곰 같은 듬직한 이미지지만, 사실은 귀여움을 뽐내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격투기에 도전하면서 상당한 체중을 감량해 현재는 슬림한 몸매를 자랑하지만, 김태헌은 데뷔 초반부터 듬직한 체격으로 매력을 자랑했던 인물. 지금은 격투기로 다진 다부진 몸매와 체력으로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면서 제2막을 열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김태헌 트위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