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그룹 씨엔블루가 필리핀 단독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지난 19일 오후 8시(현지시각) 필리핀 스마트 아라네따 콜로세움(Smart Araneta Coliseum)에서는 씨엔블루 아시아 투어 ‘2014 씨엔블루 라이브 투어-캔트 스톱(CNBLUE Live Tour-Can’t Stop)’이 열렸다.
씨엔블루는 한국, 태국, 싱가포르, 홍콩, 상하이, 광저우, 베이징, 타이페이, 말레이시아 등에 이어 필리핀에서 열린 15번째 공연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씨엔블루’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2013년 6월 월드 투어 ‘블루 문(BLUE MOON(’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필리핀 단독 콘서트를 가진 씨엔블루는 미국 빌보드 등 국내외의 집중 조명을 받은 앨범 ‘캔트 스톱(Can’t Stop)’ 타이틀곡 ‘캔트 스톱’을 비롯 ‘독한 사랑’ ‘아이의 노래’ 등 수록곡들을 포함, ‘인 마이 헤드(In My Head)’ ‘타임 이즈 오버(Time is over)’ ‘레이디(Lady)’ 등 자작곡들을 라이브로 연주하며 2시간 30분 동안 뜨거운 무대를 펼쳤다. 멤버들은 “태풍 때문에 날씨가 좋지 않은데도 공연을 보러 와 주셔서 감사드린다”는 인사말을 필리핀 언어인 따갈로그어와 영어로 전하며 현지 관객들과 소통해 큰 환호를 받기도 했다.
또 공연 중간에는 지난 9월 15일 생일을 맞은 멤버 이정신을 위한 깜짝 생일 파티가 열렸다. ‘생일 축하합니다 이정신’이라고 적힌 슬로건을 든 팬들과 씨엔블루 멤버들이 하나 되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동안 이정신은 노래에 맞추어 춤을 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씨엔블루는 10월 4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 아시안게임 폐막식 무대에 오른다. 이어 10월 29일부터 12월 4일까지는 아레나 투어 로 라이브 무대를 이어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