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터보 S
승리가 운전하던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당한 가운데 승리가 운전하던 ‘포르쉐 911′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승리가 탑승했던 차량은 ‘포르쉐911 터보S’다. 기본 판매가격이 2억 5,900만원부터 시작하는 슈퍼 스포츠카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포르쉐 911′ 시리즈 중 가장 비싼 가격을 자랑한다.
‘포르쉐911 터보S’는 알루미늄-강철 복합 구조로 가벼운면서도 고강도를 자랑한다. 때문에 고속 주행 중 사고가 나도 운전자 보호가 비교적 잘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포르쉐 차량은 승리 외의 많은 연예인들이 소유하고 있다고 알려져있다. 배우 장근석은 승리와 같은 모델의 ‘포르쉐 911 터보 S’를 소유하고 있고 배우 김하늘과 한예슬도 ‘포르쉐 911 카레라4S’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7월 차량 전복 사고를 당했던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김태균도 포르쉐 911라인의 한 기종을 타고 있다.
앞서 이날 오전 승리는 YG와 삼성제일모직이 합작한 글로벌 브랜드 노나곤 출신 기념 파티에 참석한 뒤 귀가하는 길에 사고를 당했다. 현재 승리는 큰 외상은 없으나 내장에 경미한 출혈이 있어 일주일 정도 안정을 취할 것이라 밝혔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포르쉐 코리아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