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태티서 컴백 소감을 공개했다.12일 오전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티서 두 번째 미니앨범(TTS 2nd mini album) 드디어 오늘 12am. ‘내가 네게(whisper)’ 선공개됩니다. 너무 좋은 곡이라 제일 먼저 들려드려요. 이따 밤에 같이 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할라(Holler)’를 나타내는 앨범 커버다. 태티서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3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 ‘내가 네게(Whisper)’의 음원을 선 공개한다.
앞서 태티서는 12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태연에 이어 티파니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태티서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할라’는 오는 16일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펑키한 비트감이 인상적인 댄스 곡이다. 태티서는 같은 날 오후 7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