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 보이그룹 선발 프로그램 ‘믹스앤매치’가 베일을 벗었다.지난 11일 방송된 엠넷 ‘믹스앤매치’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하이라이트 영상은 총 3편이 공개됐다.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의 안무가이자 2NE1의 퍼포먼스, 태양의 ‘링가링가’ 춤을 만든 세계적인 안무가 패리스 고블에게 배운 안무를 선보이는 B팀 여섯 멤버(비아이, 바비, 김진환,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의 원테이크 연습 장면, 어릴 때부터 가수가 꿈이었음을 말하며 각오를 다진 정진형과 드라마 ‘꽃보다 남자’, ‘상속자들’에서 아역 배우로 출연한 배우 출신 정찬우의 첫 인터뷰, 그리고 방송 말미 풀버전으로 공개돼 눈길을 모았던 팀 B의 싱글곡 ‘기다려’ 영상이다. 1회 다시 보기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국내외 많은 팬들이 ‘믹스앤매치’를 다시 시청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믹스앤매치’를 통해 앞으로 고정 멤버 비아이, 바비, 김진환을 제외한 6명 중 2명이 탈락하고 최종 7명의 멤버만이 YG의 신인그룹 ‘아이콘(iKON)’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믹스앤매치’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네이버 TV캐스트에서는 한 장면을 다양한 앵글과 멤버별로 촬영한 비공개 ‘멀티트랙’ 영상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