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9월 12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송재림과 김소은이다.

김소은(왼쪽)과 송재림

# 새 커플의 기분 좋은 출발, 시작부터 뜨거운 관심

배우 송재림과 김소은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를 통해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지난 11일 ‘우결’ 측은 “송재림은 그간 맡아왔던 남성적인 역할과 달리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엉뚱남이었다”며 “’우결’을 통해 장난기 넘치는 개구쟁이 소년 같은 모습과 시크한 차도남을 오가는 이중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소은에 대해서는 “귀엽고 청순한 기존의 이미지와 달리 뛰어난 운동 신경을 가진 만능 스포츠걸로 욱하는 다혈질 기질을 드러내며 의외의 터프한 매력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 11일 새 커플 발표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바 있다. 이어 다음 날 오전에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김소은과 송재림 커플은 이미 첫 촬영을 마친 상태로 오는 20일 첫 등장한다.

TEN COMMENTS, ‘우결’의 화제성은 언제 최고입니다. 오랜만에 등장하는 배우 커플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뜨거운 관심만큼 재미있는 모습 부탁드려요.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