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EXO 902014′

케이블채널 Mnet ‘EXO 902014′에서 플라이투더스카이와 엑소가 팔씨름 한 판 승부를 펼친다.

12일 오후 10시 방송될 ‘EXO 902014′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인 환희, 감미로운 미성이 매력적인 브라이언으로 결합된 최초의 R&B 아이돌이자 90년대 가요계에 R&B 바람을 일으킨 플라이투더스카이(이하 플투스)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상남자’ 포스를 풍기는 엑소와 플투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플투스의 노래 ‘남자답게’에 맞춰 팔씨름 한 판 해 보자”는 전현무의 제안에 플투스와 엑소의 상남자 힘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평소 크로스핏으로 단련해 탄탄한 허벅지를 자랑하는 브라이언은 레이와의 발씨름에서 목에 핏줄을 세우며 “어우, 나 늙었어! 힘들어!”라고 외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만능 스포츠맨’으로 승부욕이 강한 환희와 엑소 멤버 중 팔힘이 가장 세다는 시우민은 팔씨름으로 놀라운 괴력을 발휘하며 팽팽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EXO 902014′ 플라이투더스카이 편에서는 ‘Day by day’, ‘Missing you’, ‘Sea of love’ 등 플투스의 명곡 중 하나를 엑소 레이가 새롭게 재해석해 뮤직비디오로 선보인다.

K-POP 타임슬립’EXO 902014′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