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6’ 스틸
5일 자정 ‘슈스케6′ 참가자의 실력을 미리 가늠해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된다. 케이블채널 Mnet은 4일, “오는 6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 3화에 등장하는 밴드 녹스(NOXX)의 모습을 선공개한다. 이번 시즌 밴드참가자들의 음악적 수준을 미리 가늠할 수 있도록 이번 영상 선공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본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미공개 영상으로, 5일 자정부터 ‘슈스케6’ 페이스북 페이지와 엠넷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특히 선공개 영상에는 보컬 이대로왕, 드럼 이상언, 기타 박경민, 베이스 조혁상으로 구성된 록밴드 녹스가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Sorry Sorry)’를 자기만의 색깔로 편곡해 공연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드러머 이상언은 영화 ‘수상한 그녀’에 등장하는 ‘반지하 밴드’ 멤버로 출연한 바 있어 눈길을 모으며, 이를 본 슈퍼주니어의 규현은 만족 한 듯 웃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두 번의 방송을 마친 ‘슈스케6’는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5%와 최고 6%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보이며 순항을 시작했다. 프로그램 이름인 ‘슈퍼스타K’를 비롯해 ‘임도혁’, ‘곽진언’, ‘송유빈’, ‘제이슨 레이’, ‘강마음’, ‘김필’, ‘재스퍼 조’ 등 도전자들의 이름이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대한민국을 다시 ‘슈스케 앓이’에 빠뜨리고 있다.
스타의 등용문, 대국민 오디션 Mnet ‘슈퍼스타K6’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 Mne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