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드라큘라’ 마지막 공연을 앞둔 김준수
뮤지컬 ‘드라큘라’ 마지막 공연을 앞둔 김준수
뮤지컬 ‘드라큘라’ 마지막 공연을 앞둔 김준수

김준수가 뮤지컬 ‘드라큘라’ 마지막 공연에 오른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김준수가 지난 7월 개막한 뮤지컬 드라큘라의 마지막 공연 무대에 오른다. 김준수는 자신이 트위터를 통해 막공 소감을 밝히고 눈시울을 붉히며 아쉬워하고 있다. 애착이 큰 무대였고 감정 소모가 많은 어려운 캐릭터였기에 그만큼 고민도 무대 위에서 얻는 감동도 컸다”고 밝혔다.

김준수는 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드디어 널 놓아줘야 할 날이구나. 400년 동안이나 그리워했으면서 바보같이 왜 떠나버린 거야. 끝까지 놓지 말아야지. 내가 오늘 소중히 널 놓아줄게. 많이 그리울 거야. 드라큘라”고 남기며 막공의 아쉬움을 전했다.

김준수는 이번 극을 통해 이제껏 대중이 알고 있던 ‘드라큘라’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버렸다. 김준수의 캐스팅은 ‘신의 한수’라는 평을 받으며 ‘드라큘라’의 본성과 사랑을 입체적으로 녹여내 그의 압도적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 시켰다. 최근 8월과 9월 공연에서는 3층과 4층 객석 단 1자리의 빈 좌석도 찾아 볼 수 없는 그야 말로 전석 매진 파워를 보여줬다.

이번 뮤지컬을 작곡한 ‘프랭크 와일드 혼’은 인터뷰를 통해 “김준수는 ‘천국의 눈물’때 보다 훨씬 더 성장 했다. 할 수 있는 한 최고의 배우가 되고 싶어 하는 것 같다. 훌륭한 배우는 그런 어려운 과정을 즐기면서 해내는 사람인데 김준수는 바로 그런 사람으로 아주 훌륭하게 해냈다”고 극찬했다.

김준수의 ‘드라큘라’ 마지막 공연은 4일 저녁 8시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열린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오디컴퍼니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