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우성이 4년 만에 복귀 소감을 전했다
감우성이 4년 만에 복귀 소감을 전했다
감우성이 4년 만에 복귀 소감을 전했다

배우 감우성이 4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 소감을 전했다.

4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상암 신사옥 골든마우스 홀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감우성은 “아내의 심장을 이식받은 여인과 필연적으로 만나 사랑을 만들어가는 남자이자 축산업계 대표직을 맡고 있으며 홀로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남자를 연기한다”고 캐릭터를 설명한 뒤, “정확하게는 3년 5개월 만에 복귀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집에서 푹 쉬고 있는데 섭외 연락이 와서 감독님과 작가 선생님을 만났다. 느낌에 잘 통할 것 같았다. 감독님은 제가 예전에 MBC 공채 시기, 드라마 찍을 때 조감독님으로 두 번 만난 인연이 있어 대면할 때 편안했다. 비슷한 시대를 살아온 비슷한 연령층이라 감정적인 부분에 공감대가 있었고, 말이 많지 않아도 통할 것 같아 하게 됐다”고 수락한 이유를 밝혔다.

‘내 생애 봄날’은 시한부 인생을 살다가 장기 이식을 통해 새 심장을 얻은 여인이 자신에게 심장을 기증한 여인의 남편과 아이들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운명적인 멜로를 그린 이야기다. 감우성의 4년 만에 복귀작이자, 소녀시대 수영(최수영)의 첫 지상파 주연작이다. 첫 방송은 오는 10일 오후 10시.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변지은 인턴기자 qus1228@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