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 앨범 ‘ACE’로 활동 중인 태민
첫 솔로 앨범 ‘ACE’로 활동 중인 태민
첫 솔로 앨범 ‘ACE’로 활동 중인 태민

태민의 첫 솔로 앨범 ‘ACE’가 가온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해 화제다.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은 솔로 앨범 ‘ACE’로 가온차트 앨범 부문에서 지난 주에 이어 8월 넷째 주 차트(8월 24일~8월 30일) 1위를 차지했다.
2주 연속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 태민에 대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케 했다.

지난 8월 18일 출시된 태민의 솔로 앨범 ‘ACE’는 발매 약 2주 만에 한터차트와 신나라 8월 월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고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위 및 대만 FIVE MUSIC 한일 주간 차트에서도 2위에 올라 화제가 되었다.

지난 주 지상파 음악 방송의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어 태민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3일 태민은 공식 홈페이지와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수록곡 ‘Ace’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안무를 보다 가까이 만날 수 있는 ‘Ace’ 컨셉 비디오 영상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태민은 첫 솔로앨범 ‘ACE’의 타이틀 곡 ‘괴도(Danger)’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