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
배우 한정수의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 맨’ 첫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한정수는 ‘조선총잡이’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 맨’에 출연한다. 그는 UDT 특공대 출신으로 합기도, 유술, 태권도 유단자이지만 주홍빈(이동욱)에게 짜증과 신경질을 모두 받아주는 것은 물론 맞아주는 것까지 하는 듬직한 고비서 역할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한정수는 체육관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의상인 양복을 입고 링 안에 서 있어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땀에 젖은 셔츠를 입은 채 카리스마 있는 모습부터 부드러운 미소까지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는 첫 촬영 스틸은 그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드높였다.
한정수는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드라마로 찾아 뵙게 돼 기쁘다. 첫 촬영이 액션 연기라 조금 힘든 면도 있지만 오랜만에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 즐겁게 촬영하고 있으니 드라마 ‘아이언 맨’에 많이 관심과 시청 부탁 드린다”라고 첫 촬영 소감을 전했다.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 맨’은 아픔투성이인 마음 때문에 몸에 칼이 돋는 한 남자와 그런 그를 진짜 사람으로 성장시키는 맑고 순수한 여자의 사랑 이야기로 9월 10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나무액터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