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마마’ 스틸
MBC ‘마마’ 스틸
MBC ‘마마’ 스틸

문정희가 신문을 들여다보며 놀란 뒤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 내막이 궁금해진다.

4일 공개된 사진은 MBC 주말드라마 ‘마마’의 지은(문정희)이 세나(최송현)네 부엌에서 신문을 보고 크게 놀라는 모습과 놀람 뒤에 망연자실한 상태의 모습이다.

최근 방송분에서 래연(손성윤)은 지은을 불러내 “이혼하세요. 나 때문이 아니라도 그쪽 부부 이혼 안하곤 못 살 텐데? 당신 남편 문태주 그리고, 그 쪽 친구 한승희, 두 사람 사귄다고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특히 그 순간 승희(송윤아)가 문을 벌컥 열고 들어서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은은 승희를 믿자고 마음을 다잡아보지만, 태주와 지은을 이혼시키려고 마음먹은 래연은 별의별 방법을 다 동원해 지은을 흔들어놓는다. 결국, 지은은 태주와 승희가 사귄다고 생각한다. 다급해진 태주는 ‘승희와 일 때문에 만났다. 승희가 캐나다에서 성공한 민화작가인 스텔라 한이다’고 말하려 하지만 지은은 “오해하게 만드는 상황도 싫고 가장 믿었던 두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배신감을 느끼게 하냐”며 친정으로 가 버린다.

이후 그루에게 가족을 만들어주기 위해서는 태주를 도와야 했기에 자신의 신상을 공개하기로 마음먹은 승희는 기자회견을 통해 베일에 쌓여있던 자신을 만천하에 드러낸다. 친정에 와 있던 지은은 신문에 난 승희의 사진을 보고 멍해지는 자신을 발견한다.

죽음 직전, 하나뿐인 아이에게 가족을 만들어주려는 한 여자의 고군분투 중 남편의 옛 연인과 둘도 없는 친구가 되는 여자들의 우정 이야기를 다룬 ‘마마’는 대비되는 캐릭터와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나날이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중대한 위기를 맞은 가운데 승희와 지은은 오해를 풀고 다시 서로를 향해 조금씩 다가서며 우정을 지속시킬 수 있을지 관심을 끈다.

‘마마’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