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가수 유승우의 첫 번째 정규앨범 ‘유승우’가 발매된다. 지난 28일 정오 선공개 된 타이틀 곡 ‘나 말고 모두 다’의 뮤직비디오에서 유승우는 늦여름과 초가을 사이 지나간 여름날을 회상한다는 앨범 콘셉트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속 유승우는 시원한 바다를 미국 도심을 배경으로 10대 소년다운 풋풋함과 곡 작업을 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유승우의 첫 번째 정규앨범 ‘유승우’에는 자신의 이름 석자를 내건 앨범 타이틀에 걸맞게 직접 작사, 작곡한 총 10개의 트랙이 수록돼 유승우만이 가진 소년감성과 음악적 색깔을 보여준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나 말고 모두 다’를 비롯해 ‘아름다운 노래’, ‘아프지 마요(어머니)-부모님송’ 등 희망, 가족 등을 삶 속 키워드를 소재로 한 다양한 곡이 담겼다. 이외에도 ‘권태기-연인송’에는 걸그룹 베스티 혜연이 피처링에 참여해 유승우와 멘트를 주고받으며 연인 연기를 펼쳤다.
ADVERTISEMENT
지난 미니앨범 ‘빠른 열아홉’ 이후 7개월 만에 돌아온 싱어송라이터 유승우의 첫 번째 정규앨범 ‘유승우’는 4일 정오 공개되며 유승우는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ADVERTISEMENT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