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
걸그룹 에이핑크의 자체발광 미모의 소유자 ‘손여신’ 나은이 큐브엔터테인먼트 최고의 미남으로 비스트의 ‘손남신’ 동운을 꼽았다. 이번 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에이핑크의 쇼타임’에서는 에이핑크 여섯 멤버의 텔레파시 특집이 방송된다. 제작진이 제시한 미션에 멤버 여섯 명 전원이 동일한 답을 대답할 경우 원하는 모든 소원을 이룰 수 있지만, 단 한명의 멤버라도 다른 답을 제시할 경우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가는 양날의 검과도 같은 미션이다.걸그룹 내에서도 손에 꼽히는 팀워크를 자랑하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텔레파시를 시험할 첫 번째 미션은 큐브 패밀리 중 최고 미남의 얼굴을 여섯명이 한 부위씩 그려 완성하는 ‘텔레파시 얼굴 그리기’ 미션.
ADVERTISEMENT
이런 수많은 경쟁자를 제치고 첫 번째 주자 나은의 선택을 받은 사람은 다름 아닌 손남신 동운. 나은은 스케치북 안에 비스트 손동운의 브이라인 얼굴형을 완벽히 그려내며 ‘최강 미남=손동운’이라는 믿음을 드러냈다.
이날 에이핑크 멤버들이 뽑은 큐브 패밀리 최고의 미남은 누구일지, 그리고 그녀들이 그린 미남의 얼굴은 4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에이핑크의 쇼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