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와 조세호
‘월리를 찾아라!’, ‘숨은 오캬 찾기’와 틀린 그림 찾기’ 등 신선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네번째 싱글 ‘나처럼 해봐요’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이 2일 한 장의 사진을 공개 했다.이날 공개된 사진 속 에는 앞서 뛰어 가는 나나와 뒤따라 가는 조세호가 찍혀 있다. 나나는 한 손으로 눈물을 훔치며 앞서가고 조세호는 그런 나나를 잡기 위해 뒤따라 뛰고 있는 모습이어서 무슨 사연인지에 대한 호기심이 높아 지고 있다.
지난 8월 18일 네번째 싱글 ‘나처럼 해봐요’를 발매 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은 ‘나처럼 해봐요’의 중독성 높은 멜로디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지목댄스’, ‘나팔댄스’ 에 이어 ‘고무줄 댄스’등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월리를 찾아라’의 월리 의상을 비롯해 착시 의상을 이용해 ‘물랑루즈’, ‘마이클 잭슨’ , ‘마릴린 먼로’,등의 특별한 콘셉트로의 완벽 변신을 선보이며 유일무이 유니크 콘셉트돌로 인정 받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은 6일 MBC ‘쇼! 음악중신’과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더욱 새로운 콘셉트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플레디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