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뎅이

신인걸그룹 풍뎅이가 군 리얼리티의 원조인 국방홍보원에서 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에 고정 출연 한다.

‘으랏차차 이등병’은 군생활에 대한 두려움과 부담감을 없애고 진짜사나이로 변해가는 장병들의 리얼 성장 프로그램이다.

빨강(이희진), 파랑(정가희), 노랑(김은비)으로 구성된 3인조 걸그룹 풍뎅이는 실제로 군대에 입대해 군인들과 함께 훈련 및 생활을 하고 군 장병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게 된다.

개성만점 엉뚱, 발랄한 풍뎅이의 색깔이 프로그램과 너무 잘 맞아 출연을 확정지었다는 제작진은 군 장병들과 통통 튀는 풍뎅이가 조화를 이뤄 이번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는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지난 27일 제61보병사단 정비대대에 실제 입대해 군 장병들과 함께 동고동락 하고 온 풍뎅이는 “말로만 듣던 군 생활을 실제 체험해보니 대한민국 군인들의 위대함을 새삼 느꼈다”라며 “앞으론 군대에서 휴가 나온 오빠, 친구들을 엄청 잘 챙겨줘야겠다”는 속내를 털어놓았다.

풍뎅이가 활약하는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는 KTV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그 첫 번째 이야기인 ‘제61보병사단 정비대대’ 편이 9월9일 화요일 저녁 9시에 첫 방송을 시작한다.

올해 2월 데뷔 한 풍뎅이는 방송, 영화, 광고, MC 등 다양한 영역에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0월 초 싱글앨범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도마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