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렛 도넛’ 특별 포스터.

특별한 가족이 되고 싶었던 평범하지 않은 세 남자의 감동 실화 ‘초콜렛 도넛’가 10월 2일 개봉을 확정 짓고, 오직 국내 관객을 위한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초콜렛 도넛’은 모든 사람에게 자유가 허락되지 않았던 70년 대 미국을 배경으로, 홀로 남겨진 다운증후군 소년 마르코와 그를 누구보다 가슴으로 사랑한 남남 커플, 루디와 폴이 가족이 되기 위한 과정을 그린 작품.

이 작품은 시카고국제영화제 최우수 관객상, 시애틀국제영화제 관객상과 최우수 남자배우상, 트라이베카국제영화제 최우수 관객상, 우드스톡영화제 최우수 관객상 등 12개 국제 영화제에서 관객상 외 총 15개 부문에서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오직 국내 관객만을 위한 특별 포스터로, 하나의 미술작품을 보는 듯하다.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작품세계로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일러스트레이터 조인혁 작가가 제작했다.

포스터에는 주인공 마르코를 섬세한 펜 터치로 표현해 낸 것과 동시에 영화의 제목이자 마르코가 가장 좋아하는 초콜렛 도넛과 인형을 들고 있는 모습을 통해 조금은 특별한 소년 마르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글. 황성운 jabongdo@ten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