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엑소
가수 김연우가 엑소 ‘중독’에 도전했다.최근 김연우가 춘 ‘중독’ 영상은 유튜브에 공개된 후 조회 수 약 12만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공개된 안무 영상은 김연우가 MC를 맡고 있는 MBC뮤직 ‘아이돌 스쿨’의 스페셜 무대 연습 영상으로 김연우는 데뷔 19년차 발라드 가수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고 있다.
김연우는 “‘아이돌 스쿨’ 1, 2회 출연 팀들이 치열한 경쟁 끝에 획득한 아이템으로 꾸미는 쇼 무대를 축하하기 위해 이와 같은 특별 무대를 직접 준비했다”고 밝히며 후배 가수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김연우는 “하루에 한 시간씩 4일간 연습했다”고 말해 더욱 주위를 놀라게 했다. 김연우는 단 네 시간의 연습으로 ‘드럼 춤’, ‘볼 춤’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까지 엑소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현장의 출연진과 스태프들을 경악케 했다는 후문이다.
김연우가 선보일 엑소 ‘중독’ 무대는 ‘아이돌 스쿨’에 출연한 모든 신인 아이돌이 대세 아이돌 엑소와 같이 크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무대이기도 하다.
김연우의 엑소 무대를 먼저 지켜봤던 MC 전현무는 지난 주 진행된 ‘아이돌 스쿨’ 기자 간담회에서 “김연우 씨가 춤을 그렇게 잘 추는지 전혀 몰랐다”며 “‘나는 가수다’에서 최고의 보컬리스트로만 봤는데 댄스 프로그램에 추천하고 싶을 만큼 춤을 잘 춘다”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김연우의 엑소 ‘중독’ 댄스 무대는 오는 2일 오후 6시 MBC뮤직 ‘아이돌 스쿨’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