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요정’ 신지훈이 신곡 ‘울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지훈은 1일 오전,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채널을 통해서 2일에 발표하는 신곡 ‘울보’의 티저영상을 공개해 애절한 감성을 표현했다.

티저 영상 속 신지훈은 느리게 돌아가는 회전목마와 불타오르는 피아노가 놓여진 쓸쓸하고 몽환적인 느낌의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홀로 앉아있다. 젖은 눈동자로 조용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차분한 소녀의 눈빛은 아픔을 간직한 그것처럼 조용히 시선을 잡아 끈다.

여기에 신지훈 특유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로 노래하는 속삭이듯 “울지말아요. 울지말아요 이젠 웃어요” 라는 가사를 읊조리며 짧지만 강한 흡입력으로 ‘힐링 발라드’의 탄생을 예고했다.

신지훈의 이번 디지털 싱글 ‘울보’는 올 가을 지친 이들의 어깨를 다독이며 위로하는 가사를 담은 ‘감성 힐링 송’으로, 신지훈 특유의 절제된 듯 담담한 보이스와 고음의 대비로 묘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서쪽 하늘’, ‘까만 안경’ 등 발라드 명곡들을 만든 작곡가 윤명선이 프로듀싱하고, 함춘호, 신석철 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신지훈을 위해 뭉쳐 더욱 기대를 모으게 하는 곡.

특히 신지훈이 피겨 스케이팅 선수 출신으로 꾸밈없는 음색을 선보여 주목 받았던 중학생 소녀에서 이번 신곡 ‘울보’를 통해 한층 성숙한 감성으로 치유의 마법을 담은 바, 그 동안 사랑 받아 온 발라드 곡들에 이어 신지훈의 성장을 또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라고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