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미
길미
길미

지원, 미스터 타이푼과 함께 클로버로 활동해온 홍일점 길미가 오는 4일 두 번째 정규앨범 ‘투 페이스(2 Face)’로 컴백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재개한다.

2009년 디지털 싱글 ‘러브 컷츠(Love cuts)’로 처음 목소리를 알린 길미는 ‘넌 나를 왜’ ‘미안해 사랑해서’ ‘내가 먼저’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시키며 실력파 솔로 여가수로 인정받았다.

길미의 두 번째 정규앨범 ‘투 페이스’는 앨범 타이틀에 걸맞게 2CD로 구성되어 확연히 다른 이미지와 장르적 색깔을 보여준다.

첫 번째 CD는 신나는 비트와 랩핑을 통해 본인이 직접 프로듀스에 참여하여 오랜 시간 눌러왔던 본인만의 힙합본능을 담아내 힙합퍼로의 변신을 보여준다.

또한, 두 번째 CD는 기존의 솔로앨범이 갖고 있던 색깔을 보여주며, 팬들이 좋아할만한 것으로 생각되는 송 넘버들로 구성되어 그 동안의 행보가 잘 정리된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썩세스(success)’는 그 동안 자신이 갇혀있던 틀을 깨고 부수고 벗어나겠다는 주제의 곡으로 강렬한 랩핑을 통해 빛나는 카리스마와 그 속에 담긴 진심이 돋보이는 트랙이다.

이번 앨범에는 총 9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전곡을 직접 작사함은 물론 타이틀곡 ‘썩세스’를 비롯한 3곡을 작곡해 싱어송라이터로의 면모를 보여준다.

지난 첫 정규앨범 ‘미안해 사랑해서’ 이후 4년 만에 돌아온 길미가 두 번째 정규앨범을 통해 대중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두 번째 정규앨범 ‘투 페이스’는 오는 9월 4일 발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G.Y.M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