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
배우 정지훈(비)이 숨은 주인공 벤지와 케미스트리를 폭발시켰다.1일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 제작사 에이스토리에서 공개된 사진 속 정지훈과 벤지는 공원에서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고 있다. 사진 속 정지훈은 책을 읽으며 멍 때리고 있는 벤지에게 장난 치는 모습, 두건을 쓴 벤지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남다른 조화를 보이고 있다.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크리스탈)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정지훈)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정지훈은 4년만의 복귀작으로 ‘내그녀’를 선택하며 10년 전의 ‘풀하우스’에서의 로맨스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정지훈은 ‘내그녀’에서 비밀 많은 개미남(개 키우는 미남) 현욱으로 등장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욱 캐릭터는 ‘풀하우스’에서의 영재와 닮은 듯 쿨하지만 보다 섬세하면서도 속이 꽉 찬 남자의 매력을 드러낼 것이다. 20대 시절 ‘풀하우스’의 영재에서 마음을 뺏겼던 여성 시청자들은 지금 30대의 나이에 ‘내그녀’에서 또 한번 여심을 공략할 정지훈의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다.
정지훈의 옆에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줄 극 중 달봉역의 개배우 벤지는 영리함으로 세나와 현욱 사이에서 사랑의 매개체 역할을 해줄 것이며 개미남 현욱과 개배우 달봉이의 환상의 호흡 또한 주목해볼 만 할 것이다.
‘내그녀’는 현재 방영중인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