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이하루가 커갈수록 엄마 강혜정을 닮아가며, 붕어빵 모녀를 인증했다.
오늘(3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2회에서는 ‘언제나 너를 응원해’가 방송된다.
이중 타블로-강혜정 부부는 딸 하루와 함께 속초 여행을 마무리하며 단란한 한 때를 보낸다. 특히 하루는 결혼 사진 속 강혜정과 똑 닮은, 코에 생크림 묻힌 모습으로 강혜정과 타블로를 깜짝 놀라게 했다.
속초 여행 마지막 날, 밤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 앉아 오붓한 시간을 보내던 타블로와 강혜정. 그러나 진지한 분위기도 잠시, 강혜정과 타블로는 깜짝 놀라, 이내 웃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바로 하루가 생크림을 자신의 코에 묻히고 엄마를 향해 특급 애교를 선보였기 때문.
특히 하루의 생크림 코는 강혜정이 타블로와의 결혼사진을 재현하듯 똑같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강혜정은 자신과 붕어빵인 하루를 보는 내내 웃음을 멈추지 못하고, “하루야 엄마 결혼사진 보는 것 같아”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루에 이어 타블로와 강혜정까지 코 생크림 묻히기를 시작해, 이제는 강혜정이 아닌 딸 하루와 아빠 타블로의 다정한 결혼 사진 재현이 이뤄져 감동을 자아냈다.
‘힐링소녀’ 이하루와 엄마 강혜정의 붕어빵 인증샷은 오늘(31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2회를 통해서 공개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