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아 트위터
걸그룹 예아(Ye-A)의 이겨가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예아는 지난 28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유학을 앞둔 이겨를 향한 멤버들의 메시지를 전했다. 예아는 “저의 룸메이트 이겨언니가 잠시 떠난다니 아직 실감이 안난다. 언니의 빈자리가 크다. 열심히 하고 얼른 돌아오라”며 “이겨 언니 잘다녀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며 이겨의 유학 소식과 멤버들의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겨에게 쓴 손편지를 들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과 그 사이에서 미소와 함께 케이크를 들고 있는 이겨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같은 날 예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 속 이겨를 응원하기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잠깐의 이별에도 아쉬움을 가득 담은 예아의 모습에서 이들의 돈독한 우정을 엿볼 수 있다.
앞서 이겨는 지난 27일 MBC뮤직 ‘쇼! 챔피언’ 방송을 앞두고 트위터 계정을 통해 “’쇼챔피언’ 청주 특집! 여러분 예아의 ‘업앤다운’ 이겨가 함께하는 마지막무대다”며 “너무아쉽다. 공부하러 다녀오는 동안 청정수 이겨! 절대 잊으면 안된다”는 내용의 글로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예아는 디지털 싱글 ‘업앤다운(UP N DOWN)’으로 지난 7월 데뷔한 신인 걸그룹이다. 이겨는 9월 미국 뉴욕대학교 입학을 위해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예아는 당분간 7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이겨는 1학기를 마친 후 예아의 다음 앨범 작업에 합류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예아 공식 트위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