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유혹’ 스틸
권상우와 최지우가 모닥불 앞에서 캠핑의 로맨스를 만끽하는 사진이 공개됐다.25일 방송되는 SBS ‘유혹’에서는 모닥불 앞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차석훈(권상우)과 유세영(최지우)의 모습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세영은 자신의 대표이사직 해임을 두고 열린 긴급임원회의 날 민우(이정진)가 터트린 석훈과의 불륜 스캔들로 인해 끝내 동성그룹 대표이사직에서 물러나게 됐다. 이에 석훈이 힘들어하는 세영을 위해 둘만의 로맨틱한 캠핑 데이트를 준비해 함께 여행을 떠난 것.
특히, 함께 있는 것이 편안해 보이는 듯한 표정으로 서로를 껴안고 있는 두 사람의 따뜻한 포옹이 더욱 눈길을 끈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제 대표와 직원이 아닌 완전한 연인으로 함께 떠난 첫 여행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는 석훈과 세영의 알콩달콩한 로맨스가 그려질 예정”이라며 “세영이 실직한 후 더욱 서로를 소중히 여기며 애틋한 감정을 쌓아가는 석훈과 세영의 감정선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세영의 스캔들을 터트리며 신경전을 시작한 민우와 그에 반격을 준비하는 세영의 모습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SBS ‘유혹’은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이김프로덕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