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가’ 사진
SBS 새 예능 ‘즐거운 가(家)!’의 포스터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오는 31일 첫 방송 되는 에코빌리지 ‘즐거운 家!’의 다이내믹한 포스터 사진이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 사진에는 김병만, 이재룡, 송창의, 장동민, 정겨운, 민혁, 민아 등 출연진 모두가 각자의 건설 도구를 든 채 터프한 포즈를 한 것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김병만이 양철 양동이에 앉은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를 웃음 짓게 한다. 민아와 민혁 그리고 송창의는 크고 작은 두 개의 굴착기 버킷에 앉아 각자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고, 이재룡과 정겨운은 삽과 해머를 들고 힘든 공사 현장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내고 있다.
특히, 포스터 사진에는 멤버들 모두가 특별한 글자가 새겨진 안전모를 착용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민아의 안전모에는 ‘막내’라는 글과 하트가 새겨져 있어 패밀리의 막내로서 사랑받고 있음을 잘 드러내고 있다. 그러나 김병만, 이재룡과 정겨운, 장동민, 민혁의 모자에는 각각 ‘김씨’, ‘노인네’, ‘G’, ‘닭’, ‘근육맨’ 이라고 적혀있어 ‘즐거운 家!’ 패밀리가 집을 짓는 동안 보여줄 캐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도전의 아이콘 김병만이 제시하는 슬로우 라이프, 친환경 공동체 만들기 프로젝트 ‘즐거운 家!’는 오는 31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