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8월 20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당구선수 차유람이다.

# 화제의 주인공 차유람!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은 테니스 편으로 꾸며져 새 멤버 신현준, 성시경, 헨리, 차유람 등이 합류했다. 특히 차유람은 ‘당구여신’이란 수식어에 걸맞게 청순한 비주얼과 함께 예능감을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유람은 방송 하루가 지난 20일까지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차유람은 지난 2003년 16세의 나이로 한국 여자 포켓 나인볼 랭킹 1위에 오르면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차유람은 미국 여자 프로 포켓리그 오픈 4위, 2009 갈베스톤 월드클래식 챔피언, 2010 암웨이컵 세계여자나인볼오픈 우승 등을 이뤄내면서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했다. 차유람은 우월한 실력뿐만 아니라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차유람은 tvN ‘더 지니어스’, MBC ‘연애고시’ 등에 출연하며 통통튀는 예능감까지 자랑하고 있다.

TEN COMMENTS, 얼굴만큼 실력도 좋은 차유람 선수! 모태솔로라는 사실이 도저히 믿겨지지 않네요.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차유람 트위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