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김희은
스토리온 ‘렛미인4’ 출연자 김희은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20일 김희은 페이스북에 공개된 화보는 김희은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라인을 강조한 모습이 담겨 있다.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때문에 늘 얼굴을 가리고 다녀야만 했던 ‘렛미인’ 김희은은 양악수술 후 이상적인 얼굴 라인을 드러낼 수 있게 됐다.김희은은 ‘렛미인4’에서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때문에 고통 받던 사연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김희은은 얼굴의 화염상 모반과 안면비대칭 때문에 구직 활동을 비롯한 사회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진수 원장은 “그동안 남들과 조금 다른 얼굴 때문에 제대로 된 사진 한 장 찍지 못했던 김희은씨가 지금의 아름다움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이제는 과거의 상처를 잊고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가기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희은은 “예뻐진 모습을 이렇게 남겨둘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주신 ‘렛미인’ 닥터스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다”는 감사 인사를 남겼다.
ADVERTISEMENT
사진. 김희은 페이스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