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사유리와 함께 새로운 재혼부부로 출연하게 된 이상민이 첫 만남부터 4차원 매력녀 사유리의 돌발 질문에 곤혹을 치렀다.

‘님과 함께’ 최초 ‘국제 재혼 부부’로 합류하게 된 돌싱남 이상민과 4차원 매력녀 사유리. 도쿄 하네다공항에서 처음으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도쿄에 있는 처갓집으로 향했다. 장인 장모를 만난다는 말에 긴장한 이상민은 “다음에 오면 안 되겠냐”며 진땀을 흘렸다.

또한 공항에서 집까지 가는 동안 초혼녀 사유리는 이혼의 경험이 있는 남편에게 “혹시 애 있어요?”, “왜 이혼했어요?” 등 여과 없는 질문들로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외로운 친구’ 안문숙을 위해 발 벗고 나선 ‘열금부부’ 지상렬과 박준금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안문숙을 위해 그녀의 이상형과 소개팅 자리를 마련, 더블데이트에 나선 ‘열금부부’ 지상렬, 박준금의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국제 재혼부부’ 이상민과 사유리, 두 사람의 재혼생활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8월 13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