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여성그룹 써니힐(SunnyHill)이 21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A(Part A) ‘써니블루스(Sunny Blues)’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써니힐은 지난 10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써니힐의 정규앨범 파트 A(Part A) ‘써니블루스(Sunny Blues)’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써니힐 멤버들은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믹스 매치한 의상으로 단정함 속 압도적인 섹시미를 자랑했다. 각선미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아울러 멤버들의 얼굴은 베일에 가려져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걸스데이의 ‘달링’, 현아의 ‘빨개요’,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 다비치의 ‘괜찮아 사랑이야’등 여성가수들이 차트 상위권을 지키며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음원강자’ 써니힐의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A(Part A)가 어떤 성적을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2007년 디지털 싱글 ‘러브레터(Love Letter)’로 데뷔한 써니힐은 이후 ‘미드나잇 서커스’, ‘베짱이 찬가’, ‘백마는 오고 있는가’ 등 독특한 음악 세계를 그리며 입지를 넓혀 왔다. 최근에는 ‘굿바이 투 로맨스’, 데이브레이크와 콜라보레이션한 곡 ‘들었다 놨다’, ‘만인의 연인’으로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실력파 그룹으로 인정받았다.
여성 4인조 그룹으로 팀 재정비 후 본격적 행보에 나선 써니힐은 지난 1일 선공개곡 ‘그 해 여름’을 발표하며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A(Part A) ‘써니블루스(Sunny Blues)’에 대한 기대감를 모으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트리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