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EXO 902014’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Mnet ‘EXO 902014’가 엑소 멤버들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EXO 902014’는 엑소가 90년대와 2014년을 연결해 선배가수의 명곡과 문화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엑소는 매 회 선배들의 명곡으로 제작하는 ‘2014년 버전’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공개된 뮤비컷에는 첸과 찬열, 레이, 카이, 세훈의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사진 속에는 피아노와 자전거, 침대 등 다양한 소품이 등장해 어떤 스토리의 뮤직비디오가 탄생했을지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올블랙 차림으로 무언가를 응시하는 첸, 피아노에 앉아 옅은 미소를 띠고 있는 찬열, 침대에 누워있는 레이, 자전거 타는 카이,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를 응시하는 세훈까지. 현장에서 촬영된 사진임에도 화보를 방불케 한다는 평이다.

엑소 멤버들은 “K-POP을 이끌어 온 선배들의 곡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만큼 곡에 몰입해 연기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주말마다 해외 콘서트를 위해 출국하는 빠듯한 스케줄과 찌는 듯한 여름 날씨에도 불구하고, 엑소 멤버들은 시종일관 진지한 자세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EXO 902014’ 제작진은 “엑소 멤버들이 한 장면 촬영이 끝날 때마다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며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며 “’EXO 902014’는 뮤직비디오뿐 아니라 엑소와 선배들과의 만남을 통해 K-POP 문화를 다시금 조명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첫 방송은 15일 오후 10시.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Mnet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