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정하나

걸그룹 시크릿의 티저 이미지가 추가로 공개됐다.

시크릿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리더 전효성과 메인 보컬 송지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5일 오전 9시 한선화와 정하나의 티저 사진을 선보였다.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마치 순백의 웨딩 화보를 떠오르게 하는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서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크롭 슬리브리스를 입은 한선화는 동화 속 공주를 연상시키는 청초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한선화는 화이트 컬러 카펫에 엎드려 도도한 눈빛과 함께 얇은 허리를 강조했다.

정하나의 티저 사진 역시 깨끗하고 맑은 순백색 이미지에 가깝다. 이번 앨범을 통해 파격적인 금발 단발로 변신한 정하나의 올 화이트 배경 및 상의는 블론드 헤어스타일과 조화를 이룬다.

시크릿은 5일 다음 뮤직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SECRET SUMMER)’의 전곡 메들리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시크릿의 전곡 메들리는 타이틀 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는 물론 새로운 앨범에 수록곡 하이라이트 부분을 메들리로 감상할 수 있다.

오는 11일 걸그룹 최초로 서울 강남 엠 스테이지(M-stage)에서 쇼케이스 개최를 앞두고 있는 시크릿은 신곡을 통해 그간 선보인 귀엽고 상큼 발랄한 이미지가 아닌 진정한 사랑에 빠진 고혹적인 여인의 매력을 자랑할 것으로 알려졌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