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블로그 게재 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화제의 중심에 선 배우 심형탁이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2일 오전 심형탁은 자신의 블로그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심형탁은 “방송은 아직 못 봤습니다. 오늘 아버지 일 돕고 좀 피곤해서 조금 전에 일어났습니다. 많은 주변 분들이 기사 주소 보내주셔서 읽어보았어요. 취미를 나쁘게만 보시지 않는 것 같아 마음이 한결 편해지네요”라는 말로 글을 시작했다.이어 “하지만 사실이 아닌 글도 올라오고 참 재미있네요. 일단 제가 사는 건물에 사시는 분들도 글을 올린 것 같은데 재밌어요. 내가 BMW7을 몬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옵티마 2002년 형 차를 2010년까지 몰다가 아버지에게 차 한대 선물해드리고 2013년에 저도 중고로 한 대 마련했습니다. 하지만 7시리즈는 아니에요”라고 밝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ADVERTISEMENT
앞서 심형탁은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나 혼자 산다’ 등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도라에몽 캐릭터 사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방송 직후 온라인상에는 ‘심형탁이 고급 승용차 BMW7 시리즈를 몬다’는 글이 게재돼 ‘방송과 실생활이 다른 게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심형탁 블로그
ADVERTISEMENT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