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2(이하 슈스케2)’의 박보람이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8월 7일 공식 데뷔를 앞둔 박보람이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ramramram2)을 통해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직접 최초 공개했다. 더불어 윤종신, 허각, 홍대광 등 그간 두터운 친분을 쌓았던 가요계 선배들이 SNS를 통해 티저이미지를 함께 업로드하거나 훈훈한 응원의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박보람은 이전과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다이어트만으로 외모 변신에 성공했다는 박보람의 노력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박보람은 ‘슈스케2’에서 ‘세월이 가면’을 재해석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바 있다. 당시 어린 나이답지 않은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3월에는 홍대광의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 관계자는 “박보람의 변신에 많은 관심을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4년 만에 데뷔를 하게 된 박보람은 그 동안 외모 뿐 아니라 실력적인 부분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앞으로 선보여질 박보람의 다양한 매력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